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쌍기사 0원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쌍기사 0원패스는 전기기사부터 전기공사기사까지 4개의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수강기간 내 에듀윌 전기기사 전 교수진,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쌍기사 0원 패스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과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꾸준한 콘텐츠 보강을 통해 수험생들의 필기, 실기 시험 합격을 지원한다. 실전 모의고사로 생생한 실전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실기 준비의 마무리를 도와줄 ‘핵심 요약노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수험생들의 취업까지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컴활1급, 컴활2급, 정보처리기사, 워드프로세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까지 62만원 상당의 에듀윌 IT 시험 강좌 5종을 무료 제공한다. 자소서, 인적성, NCS, 면접, 상식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 취업의 ‘취업성공 0원 무제한패스’ 50% 수강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2021년 제3회 전기(산업)기사 시험에서 필기·실기 시험에 동차합격하거나 제4회 전기공사(산업)기사 필기·실기 시험에 동차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불합격한 수험생은 수강 기간을 2개월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쌍기사 0원패스’의 상세 커리큘럼 및 혜택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