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아츠 = 김태성 기자] 뷰티 패션 브랜드 ‘스타일난다(STYLENANDA)’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 소식이 공개돼 화제다.

티셔츠와 셔츠, 원피스, 팬츠 등 각각의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과 더불어 디즈니 캐릭터로 위트있는 패키징을 통해 탄생한 코스메틱 제품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타일난다의 자체제작 의류 브랜드 ‘난다메이드(NANDAMADE)’ 와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만의 유니크하고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그리고 디즈니의 대표 아이코닉 캐릭터 ‘미키 마우스’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했다.

스타일난다 측은 오는 15일부터 약 한 달 간 3CE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인 ‘3CE CINEMA’에서 체험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특별한 무드가 담긴 셀프 포토존이 마련되며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3CE | 디즈니 전 제품이 담긴 풀 키트 100개를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AR 필터로 간접적인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통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스타일난다 |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을 통해서 정식 런칭한다.



김태성 기자 reporter@asiaarts.co.kr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