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K그룹의 블록체인 및 코인 유통 사업이 순항 중이다. 그룹 계열사인 블록체인 전문 개발 기업 코드필로우가 AOK 메인넷의 성능 고도화 작업을 진행 중인 가운데 AOK 암호화폐 개발 현황 및 계열사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달하는 AOK그룹 뉴스룸 웹사이트도 신규 개설했다.

AOK그룹에 따르면 담당 사업의 마일스톤(목적 달성)을 공개함으로써 성실히 임무를 수행해 온 것에 대한 검증 과정을 마쳤다. 마일스톤을 선보여 업계 내 신뢰를 쌓은 가운데 향후 로드맵을 추가 공개함으로써 본격적인 외형 확대에 나선다는 것이다.

코드필로우는 'AOK WALLET' 1.4버전 리브랜딩을 본격화함과 동시에 2.0버전의 대대적인 업데이트까지 준비하고 있다. AOK의 주력 플랫폼인 탈중앙금융 디파이 'AOK SWAP'에 여러 기능을 추가할 것이라는 계획이다.

AOK그룹의 최종 목표는 블록체인 산업의 자연스러운 상용화다. 블록체인 산업이 빠른 속도로 대중들에게 스며들 것이라는 전망 아래 삶의 전반적인 부분을 바꿀 로드맵을 구상하는 것이 AOK그룹의 사업 포인트다.

AOK그룹 관계자는 "그룹 계열사에 대한 예정된 이정표를 공개하며 탄탄하게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수많은 불법 코인들이 기승을 부리는 시대에서 해외 유망한 타 프로젝트보다 더 견고한 코인을 시장에 유통하는 것을 또 다른 목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