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이 공식 서포터즈 ‘제이러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제이러버스(J LOVERS)’는 ‘JAYJUN’의 ‘J’와 ‘LOVERS’의 합성어다. 온라인 및 SNS 채널을 통해 아름다움을 공유하고 전파하는 뷰티 에디터이자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제이준코스메틱의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제이러버스는 제이준코스메틱의 신제품과 주요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 구입 및 체험 후 콘텐츠를 제작하고 개인 SNS 채널을 통해 홍보 활동을 수행한다.

올해 1월부터 진행된 제이러버스 활동은 스마트시대에 발맞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이번 달까지 약 900건의 리뷰 콘텐츠를 제작, 활동 중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제이러버스 분들의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추후 더 알찬 서포터즈 활동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 출시되는 신제품 라인 역시 품평 등을 거쳐 제이러버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