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팍스 거래소는 지난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와우팍스 x 인셋 3 KING 이벤트'를 금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인셋토큰은 에이넥스코리아에서 발행한 의료정보통합 프로젝트 암호화폐다. 에이넥스코리아가 갖고 있는 기술력과 인셋을 널리 알리기 위해 총 10억원의 경품으로 기획됐다.

3KING 이벤트는 스테이킹과 순매수왕, 거래왕 3개 분야에서 선발할 예정이다. 스테이킹에는 총 7억 원 상당의 경품을, 순매수왕에는 2억 원 상당, 거래왕에는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는 샤넬,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입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고 전했다.

에이넥스코리아는 최근 해킹위협을 최소화한 전자지갑 도노를 출시했다. 부산블록체인특구의 디지털자산보관소 운영자로 선정돼 도노를 활용한 디지털자산 서비스 사업을 준비 중이다.

인셋은 도노를 통해 스마트 헬스케어, 머신러닝, 클라우드 컴퓨팅 등 개인계정통합플랫폼 서비스를 시작으로 보안성, 효율성, 편의성과 만족도를 개선시켜 탈중앙화 경제로 공정경쟁과 분배를 실현시킬 계획이며 2021년 화두가 된 NFT, 메타버스, 빅데이터 등 IoT를 이용한 서비스를 다각화시킬 예정이다.

인셋토큰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3KING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팍스 거래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