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전산세무회계가 간편 환급 시스템을 도입한 '0원 합격반'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업난을 겪는 수험생을 위해 경제적 부담을 지워주고자 해당 강좌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제97회 시험에서 최종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재시험도 걱정 없다. 불합격 시에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을 무료 연장해준다.

올해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지수 결과 역시 에듀윌 전산세무회계가 교육 1위를 기록했다. 합격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베테랑 전문 교수진으로 라인업을 꾸렸다. 본 강좌는 전산회계/전산세무회계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는 베스트셀러1위 교재를 바탕으로 진행한다. 해당 교재는 전 급수 베스트셀러1위에 오른 바 있다.

해당 커리큘럼은 주요 4과정으로 학습량을 최대한 추렸다. 먼저 합격에 필요한 핵심이론을 배우고, 실전유형훈련으로 난이도를 하나씩 높이며 문제를 푼다. 핵심분개 50선과 모의고사로 실제 시험을 대비한다.

개인별 맞춤 교육의 시대에 맞춰 더블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정석의 힘 ACE팀은 교재에 맞춰 심화 학습을 이루며, 핵심공략 CORE은 단기간의 집중학습으로 실무를 터득한다. 자격 취득과 실무 중 수험생은 본인에게 더 필요한 과정을 자유롭게 택할 수 있다.

교수님이 직접 답해주는 1:1학습Q&A 게시판을 운영한다. 추가적으로 요약노트+무료특강과 미리 보는 가답안을 제공해 학습 마무리를 돕는다. 기타 기술 서비스로 수험생의 편안한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에듀윌만의 특별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합격 파이널 특강, 최신 기출문제 특강, 빈출 분개노트(*50명 한정)를 무료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AT핵심기출특강, IT시험 5종특강, 수강료 만원 할인 쿠폰으로 합격 이후도 지원한다.

0원 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