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9급 공무원 및 경찰직, 소방직 영어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공시생을 위해 공무원 영어 저명강사 김영국 교수를 신규 영입, 기출문제 유형과 난이도를 반영한 'YK 공무원 영어 기출예상문제집' 수험서를 새롭게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듀피디는 김영국 교수를 영입했다. 영어 과목 고득점 획득이 목표인 수험생 또는 점수 향상이 더딘 수험생을 위해 최신 기출트렌드를 반영한 적중예상문제를 선별해 수험생 스스로 취약영역을 확인할 수 있는 ‘YK 공무원 영어 기출예상문제집’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YK 공무원 영어 기출예상문제집 교재는 9급 공무원 영어의 출제 영역별 문제 유형을 분석, 총 8개의 문법과 독해 챕터로 구분했다.

대표 문제 유형을 풀어볼 수 있는 ▲Practice Questions 파트와 실제 시험의 기출문제와 가장 유사한 문항과 난이도를 적용한 총 5회분의 모의고사를 수록한 ▲Mock Test 파트, 문제별 출제 포인트는 물론 지문의 해석과 정답의 이유, 오답 분석은 물론 어휘와 연관 개념까지 정리된 ▲정답 및 해설로 구성돼 있다.

▲Practice Questions 파트는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의 눈높이와 수준에서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문법 및 독해, 어휘 등 영역별 문제 유형을 단계별로 제시함으로써 수험생의 입장에서 시험의 출제 방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 1인칭 구성이 특징이다.

▲Mock Test 파트는 Practice Questions 파트를 통해 영역별 대표 문제풀이 학습 후 서울시, 지방직, 국가직,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영어시험의 최신 기출문제를 활용한 적중모의고사문제를 풀어봄으로써 학습한 문제풀이 접근법을 대입해보고 출제 의도를 확인하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며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김영국 교수는 "영어과목의 고득점 획득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기출 분석을 통한 영역별, 유형별 출제경향 확인과 문제풀이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한 집중 학습으로 취약 영역과 유형을 대비할 수 있는 연습을 충분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에듀피디의 ‘YK 공무원 영어 기출예상문제집’ 교재는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영풍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대형서점과 에듀피디 인터넷 서점 사이트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