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flow Finance는 지난 22일 Soteria Finance와의 전략적 협약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보험 플랫폼인 Soteria는 팬케이크 스왑과 함께 IFO를 하여 모금 금액의 2272%를 도달한 팬케이크스왑 역사상 최고 기록을 경신한 프로젝트다.

LINKFLOW는 Soteria의 보험 플랫폼을 활용해 프라임 브로커리지 및 투자금 운용의 리스크를 헷징할 계획으로 Soteria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했다.

LINKFLOW의 관계자는 "이미 Defi 시장에서 보험 플랫폼으로 핫한 Soteria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함으로써 투자 자산 운용에 불안요소를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추후 LINKFLOW는 운용 자산의 일부를 Soteria 보험 상품에 투자함과 동시에 LINKFLOW 투자자들에게도 Soteria의 보험 상품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콩 기반 Linkflow는 크립토 프라임 브로커리지 서비스다. 암호화폐 시장에서의 불안정한 요소를 극복하고, 보다 안정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DeFi 모델에 프라임 브로커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전통적 자금운용 방식을 적용한 금융상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