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코인이 프로비트 거래소 본격적으로 상장했다고 12일 밝혔다.

앤드코인은 지난 2020년 1월 1일 비바코 거래소에 상장 됐고 총 30억 개가 발행됐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에 두고 있는 ERC20 토큰에 해당되는 코인으로 특히 블록체인 기반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에서 사용되고 있는 암호화폐이다.

앤드카는 블록체인 기반 중고차 거래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정보를 공유해 중고차 거래 정보의 비대칭성을 해소하며 중고차 매입 그리고 판매까지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전자계약서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앤드코인의 프로비트 거래소 상장에는 큰 의미가 있다. 다양한 플랫폼을 갖춘 앤드그룹의 여러 서비스들을 기반으로 거래가 진행되는 만큼 투명성과 안정성 그리고 수익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

앤드코인 관계자는 "앤드코인 프로비트 상장을 통해서 더 많은 투자자들이 안정성 있는 투자가 가능해졌다는 점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며 "프로비트 거래소 상장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앤드코인을 20,000AND 이상 구매시 앤닥터 마스크를 200매 무료로 배송해드릴 예정이다. 코로나 시대에 더 많은 투자자들이 보다 나은 삶의 질을 누리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여러분들이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시기를 권해드린다"고 덧붙였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앤드코인을 거래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 입장 이후 공식 텔레그램에 입장한 후에 네이버폼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번 앤드코인의 프로비트 거래소 상장시간은 오는 12일 금요일 오후 3시로 알려져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전세계 거래소 중 거래량 순위 25위의 거래소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