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컴퍼니가 운영하는 탄탄면 전문점 ‘탄탄면공방’이 이마트트레이더스 연산점 식당가에 신규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탄탄면공방은 생활의달인에 소개된 30년 경력의 명장이 만든 비법 요리, ‘탄탄면’ 한 가지만을 전문화한 국내 탄탄면 전문점이다. 올해로 6주년을 맞이했으며 2015년부터 전국 3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은 부산시 연산동에 지하 1층~지상 5층 1만 4148㎡ 규모로, 1000대 이상의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는 창고형 대형 쇼핑몰이다.

지상 1층에 탄탄면공방이 입점한 식음 푸드코트와 엔터테인먼트, 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가 구성돼 있다. 키즈카페, 컬쳐클럽 등 지역 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다.

탄탄면공방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서면삼정타워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이어 부산에 오픈한 4번째 매장이다.

한편, 탄탄면공방은 2021년 6주년 기념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선착순 50호점까지만 2360만원 상당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원가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탄탄면공방 6주년 기념 창업 혜택 및 가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탄탄면공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