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게임업계가 10일 업데이트 및 다양한 소식을 알렸다.

넥슨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몬스터 콜렉션’을 업데이트했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확률적으로 획득한 몬스터의 콜렉션을 채워가는 신규 콘텐츠이며, ‘빅토리아 아일랜드’, ‘엘나스 산맥’ 등 각 그룹별 콜렉션 수집 보상으로 ‘자동전투 충전권’, ‘경험치 증가권’ 등을 지급한다. 그룹 콜렉션을 완성할 때마다 새롭게 열리는 ‘탐험’을 진행하면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오는 5월 4일까지 ‘미요와 함께하는 메이플 월드 일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출석 스탬프를 모으면,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병아리 펫 세트’, ‘대미지스킨 선택권’, ‘미요로이드’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설 연휴 맞이 특별 이벤트도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자동 전투 진행, ‘윷놀이’ 및 ‘빙고’ 미니게임 참여를 통해 특별 재화 ‘2021 복 코인’를 획득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판매하는 ‘코어젬스톤’, ‘스타포스 확률 강화권’, ‘아케인 심볼’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시즌1: 부트캠프’ 제4탄 업데이트로 ‘서든패스’ 확장판 ‘로얄패스’를 선보이고 핵심 보상으로 캐릭터 커스텀 시스템을 추가했다.

‘로얄패스’를 소지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높이면 ‘서든어택’ 최초로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캐릭터 ‘루키’와 각종 파츠 아이템을 제공한다. 파츠는 캐릭터 헤어 스타일부터 상의, 하의까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승리 포즈나 감정 표현을 미리보기 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 일일 퀘스트 달성 등 부트캠프 퀘스트를 완수하면 최대 36만 통합 경험치와 ‘부트캠프 훈장(40개)’, ‘돌격 기간연장(30일)’ 등을 제공한다. 모든 퀘스트를 완수하면 20만 통합 경험치와 ‘부트캠프 훈장(20개)’, ‘보조 기간연장(영구제)’을 추가로 지급한다. ‘부트캠프 훈장’은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게이밍 의자, ‘부트캠프 보급키트’ 당첨 응모나 1000 SP, ‘영구제 밀봉’ 교환에 사용할 수 있다.

‘서든어택’은 지난해 12월 게임 브랜드 첫 ITZY 캐릭터를 출시한 데 이어 설 명절을 앞두고 새로운 의상 ITZY 2차 캐릭터를 선보인다. ITZY 캐릭터는 감정 표현 3종과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갖는다.

여기에 영구제 캐릭터의 경우 레드+블루 경험치 200% 증가, 모든 ITZY 2차 캐릭터 세트 활성화 시 경험치 100% 추가 증가 등의 기능을 갖는다.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는 서든러들을 위한 ITZY 설날 축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ITZY로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 티켓을 최대 5개씩 제공한다. ITZY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까지 모으면 ITZY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지급한다.

캐릭터 선택권을 획득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ITZY 싸인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추가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FAMAS(MG) Matt II(영구제)’, ‘Knife(MG) Matt II(영구제)’, ‘영구제 밀봉’, ‘돌격 기간연장(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설날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연다. 오는 25일까지 특별 미션을 통해 이벤트 티켓을 모으면 ‘AK47(ISK) Bull(영구제)’, ‘TRG21(IS) Bull(영구제)’, 최대 50만 통합 경험치, ‘영구제 밀봉’, 1,000SP 등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회에 걸쳐 슈퍼세일을 실시해 ITZY 캐릭터 등이 포함된 ‘설맞이 멀티 패키지(NEW)’, ‘스페셜 캐릭터 영구제 상자(NEW)’ 등 다양한 아이템도 특별 판매한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1주년을 맞이해 이용자 감사 쿠폰 ‘GT쿠폰’을 일괄 지급한다.

‘GT쿠폰’은 스튜디오비사이드 류금태 대표 이름에서 따온 쿠폰이다.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이후 DAU가 4배 이상 증가하고 매출 순위가 100% 이상 상승하는 등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제작됐다.

게임 내 쿠폰 입력란에 ‘GTCOUPON’을 기입하면 게임 서비스 역대 가장 큰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대적자의 핸즈’, ‘대적자의 케이스’ 등 최고 장비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대적자 장비세트’, ‘카운터 사원 추천서[SSR]’, 인게임 재화 ‘쿼츠 1000개’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5일 1주년 업데이트 사전 등록자 대상으로 인게임 재화 ‘쿼츠 1000개’를 제공하고, 8일 카카오톡 공식 채널 이용자들에게 추가로 ‘쿼츠 5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공개했다. 오는 11일에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깜짝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류금태 스튜디오비사이드 대표는 “1주년 업데이트 이후 유저분들 성원에 화답하고자 특별 쿠폰을 지급하게 됐다”며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유저분들 만족에 집중한 ‘카운터사이드’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던 오브 X’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드풀 - 30주년 기념 블랙 버전’ 및 ‘데드풀-30주년 기념 화이트 버전’을 비롯해 ‘케이블’ ‘X 오브 소드’, ‘갬빗’과 ‘로그’의 ‘엑스칼리버’, ‘X-23’의 ‘올-뉴 울버린’ 등 신규 유니폼을 추가했다.

‘연합 점령전’에 뉴욕 배경 새로운 점령지를 오픈했다. 신규 점령지 전투에는 기존 점령전에서 상위 순위를 기록한 연합이 참여할 수 있다. ‘타임라인 배틀’ 콘텐츠도 개편했다. ‘비브라늄 리그’에서 상위 순위를 달성한 이용자들은 전용 룰과 기능 등이 적용된 ‘챌린저 리그’에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챌린저 리그’에 참여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은 ‘응원 기능’을 통해 리그 참가자들을 응원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케이블’ 티어-3 승급 기능과 ‘데쓰록’, ‘링컨 캠벨’, ‘래쉬’ 등 영웅 7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을 추가했다. ‘갬빗’, ‘X-23’, ‘나이트크롤러’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2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우선, 원하는 파이터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파이터 선택형 슈퍼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해피 발렌타인 킹’, ‘해피 발렌타인 마리’, ‘해피 발렌타인 카스미’, ‘사랑을 노래하는 이진주’, ‘발렌타인 아리스’ 중 1명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파이터 룰렛: 이상한 나라의 유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접속 보상과 이벤트 미션으로 획득 가능한 룰렛 티켓을 통해 이상한 나라의 유리, 이상한 나라의 유리 스페셜 카드, 골드 소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파이터 ‘XIV 미안’도 선보였다. 새롭게 선 보이는 ‘XIV 미안’은 황속성 공격형 파이터로 공격형 파이터 공격력을 최대 40% 증가시키고 피격 데미지를 최대 12% 감소시키는 리더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미안이 장착 시 스페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스페셜카드도 함께 추가됐다.

[사진=엔씨]
[사진=엔씨]

엔씨소프트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유니-콘(UNI-KON)’을 오는 14일 개최한다.

‘UNI-KON’은 오는 14일 오후 7시부터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유니버스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콘서트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유니버스 앱에서 OTP를 발급받은 뒤,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해야 한다. OTP는 아이디(ID)당 하나씩만 발급된다. 오후 6시부터는 미리 입장해 사전 영상을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는 △AB6IX(에이비식스) △ASTRO(아스트로) △ATEEZ(에이티즈) △CIX(씨아이엑스) △CRAVITY(크래비티) △(여자)아이들 △IZONE(아이즈원) △강다니엘 △MONSTA X(몬스타엑스) △오마이걸 △박지훈 △THE BOYZ(더보이즈) △WEi(위아이) △우주소녀 등 총 14팀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엔씨는 최신 XR(확장현실) 기술을 무대 효과에 활용하고, 5개 각도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멀티뷰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콘서트 전체 영상과 아티스트 및 멤버 별 무대 영상, 아티스트 인터뷰 등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에서 VOD로 순차 제공한다.

[사진=엔씨]
[사진=엔씨]

엔씨소프트 신작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가 이날 사전예약 200만을 돌파했다.

엔씨는 지난 9일 오후 2시에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작 후 18 시간 만에 사전예약 200만을 기록했다. 리니지2M과 같은 역대 최단기록이다.

엔씨는 사전예약 200만 달성을 기념해 ‘야루의 선물’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을 수 있다.

앱 마켓을 통한 이용자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만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블소2는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에게 채널 구독자 수만큼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구독자 10만 달성 시에는 특별 축하 상자를 제공한다.

[사진=엔씨]
[사진=엔씨]

엔씨소프트 신작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이 ‘기다리면서 뭐하지?’ 영상을 공개했다.

‘기다리면서 뭐하지?’는 원작 PC 트릭스터 온라인과 트릭스터M 제작자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이다. 게임 전문 캐스터 허준과 트릭스터M 고윤호 사업실장이 사회를 맡았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영상은 4개 주제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 온라인 탄생 비화와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 △개발, 일러스트 작업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 △트릭스터 사운드의 기획 방향과 BGM에 얽힌 에피소드 △트릭스터 온라인 마지막 에피소드 OST를 트릭스터M OST로 편곡하게된 일화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기다리면서 퀴즈 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에 등장한 인터뷰이가 보상 아이템을 고르고, 퀴즈를 맞추면 이용자에게 해당 아이템을 선물한다. 틀린 경우에도 게임 오픈 이후 겔더(게임 내 재화)를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추가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기다리면 뭐하지?’ 2화에서 공개한다.

트릭스터M은 OST 타이틀 곡 ‘With your Everything’의 영어 버전을 공개했다. 솔로 보컬리스트 벤(BEN)이 노래했다. 이용자는 NCSOUND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유저들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오는 17일 서비스 7주년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유저들에게 역대급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24일까지 ‘칭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급되는 칭호는 ‘근면 성실한 자’로 아군 스킬 공격력 35%, 일반 공격력 130% 등 강력한 능력 향상 효과가 부여된다.

25일까지는 ‘7주년 기념 케익 완성하기’, ‘반짝반짝 빛나는 별빛 상자를 찾아라’,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각 ‘칼라르의 혼’과 ‘루비’, ‘초월의 정수’와 ‘가이아의 혼’, ‘엘가이라 보석 상자’와 ‘골드’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4일까지는 ‘7주년의 하늘을 수놓는 별꽃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포인트를 모아 ‘퍼스트임팩트+2 강화권’ 등 10여종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는 출석을 통해 ‘퍼스트임팩트+7 강화권’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가, 다음달 18일까지는 달성 레벨에 따라 ‘더블 인피니티 카드 5회 소환권’ 등 총 60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 대파티’가 진행된다.

다음달 24일까지는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와 ‘신규 복귀 유저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반 유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비 50만 개’, ‘SSS등급 엘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는 ‘인피니티 9회 무료 소환권 30장’ 등 전력을 대폭 상승시킬 수 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콘텐츠 업데이트도 병행됐다. 세컨드임팩트 영웅 3종이 새롭게 모습을 드러냈으며, ‘세컨드임팩트의 회랑’도 선보였다. 파멸의 황제로 불리우는 ‘크룬’은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기절시키는 능력과 강력한 공격형 액티브 스킬를 보유했다.

‘아툼’은 일반 공격 시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 아군 전체에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액티브 스킬을 지녔다. ‘새턴’은 적에게 치명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액티브 스킬을 갖추고 있다.

막강한 능력을 보유한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이 출현함에 따라 각종 전투에서 전략적인 활용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콘텐츠 ‘세컨드임팩트의 회랑’은 던전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세컨드임팩트 강림에 필요한 재화를 쉽게 획득할 수 있다.

도전에 성공하면 강화 재료 ‘여신의 기억’과 세컨드임팩트 강림에 필수적인 시너지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정신 속성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 ‘이네스’ 코스튬이 새롭게 등장한다. ‘철의 여인’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정도로 차가운 이미지 ‘이네스’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초콜릿과 장미로 만들어진 장신구를 착용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변신한다.

코스튬을 장착하면 개성 넘치는 외형 뿐만 아니라 육성 능력치도 향상시킬 수 있다.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는 ‘이네스’와 레전드 트레이너 ‘아라’를 높은 확률로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설날의 운세 이벤트’도 오는 23일까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레전드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어서 유저들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유 중인 다양한 아이템들을 ‘포춘쿠키’로 교환해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포춘쿠키는 아이템 교환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5번 주어지는 선물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외에도 ‘레전드 코어 큐브’ 등 희귀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슈퍼스타 트레이너 ‘마그누스’를 영입할 수 있는 ‘슈퍼패스’가 새롭게 시작되며 최고 등급 ‘중견수’ 선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콘테스트’ 콘텐츠도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신규 PvE 모드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피소드 던전은 스카이랜더 배경 스토리와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유저들은 전투 전과 후에 각각 제공되는 스카이랜더 배경 이야기를 통해 더욱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스토리 주인공 스카이랜더와 전투하는 대련 모드는 유저가 직접 라운드 수, 적 수, 턴 수 등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저들은 에피소드 던전에서 에피소드 코인을 획득해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며 스카이랜더들을 성장시킬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배틀 패스와 황금 동굴 등 새로운 시스템도 추가됐다. 배틀 패스 중 하나인 에피소드 패스는 에피소드 던전 관련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황금 동굴은 일일 특정 골드량 획득 시 오픈되는 콘텐츠로, 보스 캐릭터인 골드 퀸과 전투를 통해 추가적인 골드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컴투스는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PvE 콘텐츠와 신규 시스템 등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한다. 오는 17일까지 일일미션 달성 시 주사위를 통해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와 수집 및 커뮤니티 이벤트 등도 함께 열린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액션 PvP ‘섀도우 아레나’ 영웅 ‘황금의 바달’ 공격적인 모습을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리메이크된 황금의 바달은 이동 기술 ‘수라보’를 활용해 순식간에 다가가 공격을 퍼붓는 공격형 영웅이다. 각종 기술 연계와 강력한 공격으로 상대팀의 체력을 빠르게 소진시킬 수 있고, 잡기 기술로 적의 방어를 무력화할 수 있다.

‘황금팔문’ 기술이 공격형으로 변화됐다. 기존 방어력 증가 대신 공격력 증가 효과로 바뀌었고, ‘버티기’ 효과가 추가됐다. 황금팔문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다른 기술의 효과도 중첩시킬 수 있어 전략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이동 기술 ‘수라보’는 기존과 달리 재사용 대기 시간이 사라졌고, 이동 중 공격시 재사용 대기 시간이 발동한다.

빠른 이동 속도와 기술 연계로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바달은 팀 내에서 상대팀 발을 묶거나 한명 한명 저격해 치고 빠지는 전술을 사용하면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미래 기사’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신규 영웅 ‘미래 기사’는 무(無) 속성을 가지며, ‘라이플’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로, 그에 대한 이야기는 게임을 통해 공개된다. ‘미래 기사’ 스토리를 담은 열한 번째 월드 ‘기록되지 않은 세계 파트2’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오는 25일까지 신규 월드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데일리 미션’,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미래 기사’를 비롯해 유니크 영웅 ‘미래 공주’와 ‘아이돌 에바’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재화’, ‘진화석’, ‘거울균열’의 최대 레벨도 최대 80까지 추가한다.

한편, ‘가디언 테일즈’는 게임을 사랑해주는 이용자들을 위해 ‘에픽 초월 망치’, ‘6000젬’, ‘경험치’, ‘골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및 재화로 구성된 ‘무료 패키지’를 제공한다.

오는 25일까지 신규 이용자는 게임 튜토리얼을 마친 후 패키지 수령이 가능하다. 기존 이용자는 ‘이벤트 균열’ 콘텐츠를 20 레벨까지 수행하면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스페셜 스킨 교환소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집이나 PC방 어디서든 1시간만 플레이하면 100%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혜택은 갓 모양 ‘여왕의 호위무사 모자’와 전통 의복을 모티브로 제작된 ‘여왕의 호위무사 의상’, ‘패검’ 등 설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영구제 외형 아이템과 이모트 댄스 등으로 구성됐다.

참여는 게임 플레이 시 매 1시간마다 10씩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아 스페셜 교환소에서 원하는 외형 아이템이나 랜덤 상자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랜덤 상자는 1일 1회 10포인트로 교환 가능해 누구나 매일 1시간만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 획득 기간은 오는 23일까지, 교환소는 28일까지 운영된다.

[사진=썸에이지]
[사진=썸에이지]

썸에이지가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조 공격형 ‘아탈란테’, 에픽 특수형 ‘검정깃털 다론’ 차일드와 전설 공격형 ‘마프데트’ 3종이 공개됐다. 이중 전설 차일드 ‘마프데트’는 다음 시즌 입수가 가능하다.

전설 카드 2장과 다이아 1000개 외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퀘스트 ‘제거티의 미션’이 추가됐다. 헤드샷을 이용해 차일드를 소멸시키거나 스타를 낮출 수 있는 신규 보스 ‘저격하는 여왕 나이트 메어’를 선보였다.

다음달 22일까지 마프데트 지정 도전, 다비 도전, 특수형 금지, 파크헤트 등 다양한 도전모드가 기간별로 개최돼 연승을 기록할 때마다 골드, 큰 가죽 가방, 랜덤 희귀카드 등을 선물한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는 게이머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으로 게임명을 변경했다.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가 모바일 MMORPG 미르4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전국 CU,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한 후 자신이 구매한 편의점의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해 사용한 카드 코드번호를 입력하면 미르4 보상 쿠폰번호가 제공된다.

이용자는 보상 쿠폰번호를 미르4 이벤트 페이지에 기입하고 게임에 접속하면 우편함을 통해 각종 소환권 등으로 구성된 ‘구글 복주머니’와 ‘구글 복상자’를 받을 수 있다.

기프트 카드 보상은 금액권별로 총 3번까지 획득이 가능하며, 충전 회차에 따라 ‘용의재료’, ‘무공비급’, ‘정령석’ 등이 담긴 ‘구글 복주머니’가 주어진다. 특히, 5만원부터 15만원까지 금액권은 각각 3회차 보상으로 소환권은 물론, 영웅 장신구 3종인 △검색천(팔찌) △검색경(목걸이)△검색수(반지)를 받을 수 있다.

[사진=엔픽셀]
[사진=엔픽셀]

엔픽셀이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첫 번째 신규 캐릭터 ‘오르타’를 추가하고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르타’는 게임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빛 속성 캐릭터로 검객 콘셉트와 마법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별도 조건 없이 ‘기사단 회관’에서 신규 캐릭터 ‘오르타’에 대한 팀 편성이 가능하다. 함께 공개된 게임 내 무기 콘텐츠인 ‘그랑웨폰’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랑사가’는 지난 26일 출시 하루 만에 사전 다운로드 100만 건,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후 괄목할 만한 상승세를 통해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3위 등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엔픽셀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명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이날부터 이달 중 신규 캐릭터 ‘오르타’ 전용 그랑웨폰 소환 시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오르타 전용 한정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다.

명절을 맞아 이날부터 열흘간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 왕국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세뱃돈 아이템이 랜덤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 시점의 보유 개수와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 권을 지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출석’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만 골드를 비롯해 SSR 그랑웨폰 상자를 지급한다. 일일 업적 보상 및 왕국퀘스트, 강림전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복 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오는 25일까지 ‘10레벨 달성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및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