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형제들의 글로벌 K팝 플랫폼 뮤직브로의 3D TV광고가 8일 TV매체(Mnet, TvN, OCN)를 통해 공개됐다.

차별화된 3D영상과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 자연스러운 메시지 전달 등 모든 요소를 더해 선보였다.

본 광고는 ‘10억원을 잡아라’라는 의미심장한 문구와 함께 밖으로 튀어나올 듯한 입체적이고 화려한 영상으로 마무리돼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다.

3D광고 속 멘트의 의미는 지난 5일 뮤직브로에서 시작한 글로벌 상설 오디션의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총 상금의 액수를 뜻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신규 음원 플랫폼 뮤직브로는 음원 서비스를 기반으로 K팝부터 해외 음원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 제품 구매가 가능한 쇼핑몰, 상설 오디션 프로그램, 팬과 아티스트가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등 기존의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음원 플랫폼과 SNS가 음악 콘텐츠, 마케팅 메시지를 홍보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기능에만 주력했다면, 뮤직브로는 조금 다른 플랫폼을 지향한다.

아티스트와 팬들, 그리고 음악 관계자들이 유기적으로 만나 쌍방향 소통하고 플랫폼 내에서 경제 활동까지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유와 공생의 구조를 형성한다.

뮤직브로 내 쇼핑몰에서는 글로벌 K팝 스타들의 굿즈 및 앨범, 메이저 스포츠 브랜드의 제품뿐 아니라 K패션, K뷰티, K푸드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금 및 신용카드로만 이용 가능했던 결제 시스템에 BMP코인을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결제할 경우 추가 할인율이 더해진다.

뮤직브로 관계자는 "음악 프로듀서의 음원 플랫폼 론칭 자체가 전례에 없는 일인 만큼 더욱 성공적으로, 체계적으로 음악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K팝의 매력이 더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기획, 발전할 것이며 새로운 KPOP 플랫폼이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뮤직브로는 작년 12월 매경미디어그룹이 주관한 ‘2020 스타브랜드대상’ 음원 플랫폼 부문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