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엠모바일]
[사진=KT엠모바일]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KT엠모바일은 봄 시즌을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싱그러운 봄 나들이 필수템’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T엠바일은 실내외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후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봄을 앞두고 나들이와피크닉에 필요한 다양한 기프트 카드 및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박스는 연령별 선호 취향에 맞춘 40만원에서 최대 120만원 상당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이렉트 몰에서 통신비 1만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봄 나들이 경품 박스는 △나들이 필수템 박스(10명): 애플워치SE 2+CJ 기프트카드 5만원권+카카오T포인트 3만원 △MZ 픽 유니크 아이템 박스(10명): 폴라로이드 나우 플러스+드롭드롭드롭 피크닉 매트, 피크닉 체어+배달의민족 5만원권 △봄 맞이 최신 IT기기 박스(1명): 아이폰14 옐로우 128GB로 구성된 3가지 박스 중 선택 응모 가능하며 당첨 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 4월 한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유심 구매 후 월 통신비 1만5000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3만원 상당 상품권(△네이버 페이 포인트 △3대 마트 이용권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중 택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기존 고객이 친구를 초대해 가입할 때마다 △1명 당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최대 5명까지) △3명 이상 초대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2잔’ △5명 이상 초대 시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교환권’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KT엠모바일은 지난달 30일부터 다이렉트 몰에서 스마트워치 등록부터 개통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 셀프 개통 서비스를 론칭했다.

KT엠모바일에서 출시한 스마트워치 전용 요금제 ‘LTE스마트워치’(월 7700원)는 매월 데이터 250MB, 음성 통화 50분, 문자 250건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본 데이터 소진 후에는 최대 200k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본격적인 4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이하여, 스마트워치 셀프 개통 서비스 론칭과 함께 다양한 봄 나들이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확대하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