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파티, 겨울 시즌 ‘와인 & 윈터 홀리데이’로 새단장
크리스마스 트리와 캐롤, 미러 파티션으로 구성된 포토존까지

제주신라호텔이 로맨틱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 윈터 홀리데이'를 선보인다. [사진=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로맨틱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 윈터 홀리데이'를 선보인다. [사진=신라호텔]

[아시아에이=이조은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로맨틱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 윈터 홀리데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최근 와인 파티 장소를 연회장으로 옮겨 새롭게 단장했다. 이 곳에서는 통유리로 된 벽면을 통해 낭만적인 분위기로 꾸며진 야외 정원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연회장 한 켠에는 거울로 제작된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야외 정원과 실내 공간에 수천 개 조명으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놓았다.

호텔 측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 '와인 파티'는 지난 2009년부터 시작돼 투숙객이라면 꼭 체험해 봐야 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매 시즌 테마에 어울리는 10여 종의 와인을 선보이며, 각 계절에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핑크빛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3종의 스파클링 와인과 겨울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와 바디감의 레드 와인 5종, 화이트 와인 3종을 제공한다.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2021)', '카스텔라레, 키안티 클라시코(2020)' 등이 포함됐다. 와인의 풍미를 더하는 다양한 치즈와 하몽, 크림치즈 살라미가 함께 제공된다.

‘와인 & 윈터 홀리데이’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매일 밤 7시 30분~11시에 운영된다.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입장권 구입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와인 & 윈터 홀리데이’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윈터 로맨스’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조식 또는 중식(2인), △와인 & 윈터 홀리데이 입장권(2인)이 포함된다.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