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떠오르는 인기관광지 탱크타기 체험 티켓 제공

[사진=노랑풍선]
[사진=노랑풍선]

[아시아에이=강민수 기자] 노랑풍선은 TV홈쇼핑 채널인 현대홈쇼핑을 통해 ‘제주도 신화월드 에어카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오는 4일 밤 8시 40분부터 방송되는 본 상품은 3일간의 여행 일정으로 신화월드에서 숙박을 비롯,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탑승한다.

신화월드는 랜딩, 신화, 메리어트 총 3가지 타입 호텔과 서머셋 리조트가 갖춰져 있다. 테마파크, 워터파크, 인피니트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쇼핑, 다이닝, 체험 등 한 곳에서 모두 가능한 복합형리조트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신화월드 상품은 오는 11일부터 내년 2월까지 출발 가능하다. 가장 인기가 많은 ‘신화관’과 ‘메리어트관’ 중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은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방송 중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테마파크 빅3 쿠폰을 제공하고 메리어트관 이용객(모실수영장 및 미니바 1회이용)과 신화관 이용객(인피니티풀, 스카이풀, 워터파크 이용권)을 대상으로 각 룸 타입 별 혜택도 마련했다.

노랑풍선 담당자는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방송되는 ‘‘제주도 신화월드 에어텔 여행’ 상품은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여행 편안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췃다”며 “기존 상품과 차별화를 통해 새로운 제주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