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이=김보나 기자]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가 기존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오프라인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가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2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가정집 식탁과 부엌을 모티브로한 모도리 하우스 콘셉트로, 소담과 구들 시리즈 등 모도리의 히트상품 전 라인뿐 아니라 곧 출시 예정인 아롱 쿡웨어 세트와 페어 한정판 구들 프라이팬 크림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구들 프라이팬 2종 크림화이트 에디션과 아롱 쿡웨어 라인의 전 제품은 내구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최신 버전의 7세대 세라믹 코팅을 적용했다. 세라믹 코팅은 천연 모래의 도자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구들 프라이팬 2종 크림화이트 에디션은 홈테이블테코페어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곧 신규 출시 예정인 아롱 쿡웨어 세트 및 소담쿡웨어 아롱 에디션 실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롱 쿡웨어 2종 세트는 페어에서만 선착순 사전 예약 신청을 받는다.

현장에서 이벤트 및 할인도 진행한다. 모도리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모도리 스티커 증정, 전시 현장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고 인증 시 행사 후 추첨을 통해 구들 프라이팬 화이트 에디션 등 모도리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