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아시아에이=이준호 기자] 게임업계가 26일 업데이트 및 다양한 소식을 알렸다.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시그니처 영웅 공개=라인게임즈가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시그니처 영웅 '모모링'을 공개했다.

5성 운명 등급 모모링은 노스 폰 프로스티 국가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영웅으로 아군 약화 효과를 해제하면서 아군 전체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는 등 동료들을 보호 및 강화하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모모링은 다음달 8일까지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이트코어 테마 '지각변동'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코어레이드가 진행된다. 코어레이드를 공략하면 4~5성 아티팩트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쿠폰은 페이트코어 영입권 및 국가 영입 티켓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스토리 챕터와 함께 메모리얼 사가 '엘루엔&록산느' 편이 추가됐으며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등이 진행됐다.

엑소스 히어로즈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달 22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총 154회에 걸쳐 고급 무료 영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기간 동안 총 15일 접속 시 최대 900제스, 국가 영입 티켓 10장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15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엑소스 히어로즈 관한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및 조력자 그룹 업데이트=네오위즈가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용병 및 조력자 그룹 '백의 악마' 6인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5성 공격형 복수의 '카임'은 타로스에서 비밀스럽게 활동을 시작한 집단인 백의 악마 리더로, 타로스 밴시들을 멸망시킨 벨페른과 뮤즈에게 복수를 꿈꾸고 있다. 그의 조력자 '벨레드'는 자신의 어머니가 벨페른과 뮤즈에게 죽는 것을 목격 후 카임을 따라다니며 복수를 꿈꾸고 있다.

5성 지원형 파멸의 '크로셀'은 라가레스를 부활 시킬 방법을 연구하고 조사 중인 뛰어난 과학자이다. 최근 고대 소악마 부활을 성공 시켰다. 크로셀 조수이자 조력자인 '키마리스'는 마법과 연구에 놀랄 정도로 재능을 가진 인물이다.

4성 마법형 원한의 '이블린'은 백의 악마라고 불린다. 귀여운 것을 매우 좋아하며, 모든 것을 귀여움으로 판단한다. 그녀의 조력자 '세이아'는 벨페른을 물리치고 밤세계를 바로잡을 수 있는 것은 라가레스의 부활뿐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신화 콘텐츠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먼저, 한 번에 최대 99개를 신화 룬을 소환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 신화 룬 강화의 경우 단계에 따라 누적 경험치를 부여, 이를 합산해 일정량에 도달하게 되면 룬 강화 진행이 가능하다. 강화 레벨에 따라 요구되는 신화 룬은 기존과 동일하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특별한 지원이 준비됐다. 신규 계정 생성 후 게임에 접속 시 1일차에 전설용병 뽑기 400회를 무료로 제공, 향후 성장 방향성을 미리 정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여기에 누적 출석일이 올라가면 고급 계약서 1000개, 전설용병 계약서 1000개를 포함해 빛나는 5성 스킬북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배틀로얄 맵 업데이트=넷마블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배틀로얄 맵 '방치된 성역'을 업데이트하고 각종 성장요소를 확장했다.

신규 배틀로얄 맵 방치된 성역은 기존 배틀로얄 맵과 다르게 PvP가 특화된 신규 맵이다. 총 3개 구역으로 나눠져 있으며 1구역에서는 특정 지역에서만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레벨을 상승시키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2구역은 극한의 PvP를 경험할 수 있는 구역으로, 3개의 회복 등대를 이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필요하다. 마지막 3구역은 몬스터도 회복 등대도 존재하지 않는 결투장으로 매 15초마다 등장하는 보급품을 이용해 최후의 생존자가 돼야 한다.

이와 함께 △280레벨 신화 배경 등급세트 장비△티어8 유물△13등급 망토와 망토 문양이 추가됐으며, '이차원의 화랑 시즌5'를 진행한다. 이차원의 화랑은 매주 주말 5개 유형 던전이 순서대로 오픈, 던전마다 총 5단계 난이도로 구성돼 파티간 세밀한 공략이 필요한 PvE 콘텐츠로, 이번 시즌5를 즐기면 유형별로 다른 부위의 280레벨 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신규 길드 이벤트 '월드보스의 그림자'를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한다. 월드 보스의 그림자는 길드원들이 티켓을 보아 월드 보스를 소환해 처치하면 보상을 받는 PvE 콘텐츠다. 월드 보스의 그림자는 3개 난이도가 존재하며, 소환된 월드 보스는 길드원을 포함한 동일 서버 내 모든 이용자가 공격하는게 가능하다.

아울러 넷마블은 다음달 21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금바늘 △마법 실타래 선택상자II △블루다이아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배틀로얄 상점에 신규 상품 추가 및 가격 할인 이벤트와 함께 배틀로얄 진행 시 추가로 획득하는 헤이렌의 정수 보상 상향 이벤트를 연다.

이외에도 △전설 질풍의 열매 △8성 신화 소울스타 △상급 티어8 보스 옵션 변경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탐험대 이벤트와 △영웅 천조각 △여신의 자비 등을 얻을 수 있는 겨울날 행운의 캡슐뽑기도 진행된다.

[사진=썸에이지]
[사진=썸에이지]

◇썸에이지, '데카론M' 신규 필드 '소금 평원' 업데이트=썸에이지가 MMORPG '데카론M'에 신규 필드 '소금 평원'을 업데이트했다.

소금 평원은 데카론M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데카론M만의 독특한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해조류와 붉은 산호로 붉게 물든 '모제 크피'와 오랜 시간 자연 정제된 최고 품질을 지닌 소금광산 '코팔니아' 두 가지 맵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욱 강력해진 필드 보스 모제 크피의 '타락신관 드메네즈'와 코팔니아의 '발락'을 통해 보다 높은 단계 아이템을 차지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무기 전설 등급 소켓 보석 △헬리온의 권능 △론도우의 권능 △시즈의 권능과 6종의 영웅 등급 무기 소켓 보석이 추가돼 상위 레벨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또 소금 평원에서 추가된 퀘스트와 서약으로 카론에 대항해 더욱 강해진 데카론의 활약상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다음달 8일까지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 접속 시 보상 수령을 통해 트로피 아이템으로 24시간 버프 효과와 함께 최상급 트랜스업 소환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시아에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